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입니다.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황대박 선교사]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입니다.

중요한 것은 나의 목적지가 어디인지 늘 잊지 않는 마음입니다.

본문

"운동장에서 달음질하는 자들이 다 달릴지라도 오직 상을 받는 사람은 한 사람인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너희도 상을 받도록 이와 같이 달음질하라" [고린도전서9:24]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입니다. 열심히 일한 사람들은 앞만 보고 달려왔다고 말합니다. 

휴일도 평일이라 착각하기도 하고 요즘 유행하는 영화나 드라마가 무엇인지 잘 모를 만큼 바쁘게 지내왔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빠른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달리는 것입니다.

 

축구할 때 공을 세게 찬다고 축구 골대에 매번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슛의 세기도 중요하지만, 골대를 향한 방향이 맞아 떨어져야 골이 들어갑니다.

농구도, 골프도 마찬가지고 탁구나 배드민턴, 테니스도 방향을 맞춰 쳐야 합니다.

우리의 인생도 그렇습니다. 먼저 나아갈 방향과 목표를 정한 뒤 그 다음에 달려 나가야 합니다.

 

무조건 성공에만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무슨 일을 해야 하며, 왜 해야 하는지 방향을 정해 나아가야 합니다.

빨리 간다면 멈추기 어렵고 방향을 바꾸기도 쉽지 않습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잠시 쉼을 통해서 인생의 방향을 점검해 보세요.

중요한 것은 나의 목적지가 어디인지 늘 잊지 않는 마음입니다.

 

어느 곳을 향해서 배를 저어야 할지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어떤 바람도 순풍이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다름 아닌 천국입니다.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이땅에서 지켜야 할 의무와 법도가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무시하고 질주한다면 나중에 큰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샬롬 ~~!!
빨리 달리는 것보다 방향과 목표를 향해 꾸준히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달려나가는 십자기의 군병이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