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약속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황대박 선교사] 하나님의 약속

성경 덕분에 하나님과 사람을 알게 되고 오늘 제가 있게 된 것입니다.' 

본문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 [시편37:4]

'

워너 메이커'(1833-1922)는 미국 백화점의 창시자요, 백화점의 왕으로 불립니다. 

그는 소비자가 사갔다가 바꾸러 오는 물건은 반드시 교환해 주었으며, 이런 친절이 소문이 나서 사업이 번창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는 왕'이란 유명한 말은 그가 한 말입니다. 그는 주일학교에서 교사로 열심히 봉사했습니다. 

대통령이 그가 백화점 경영에 두각을 나타내며 매우 신실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고 그에게 체신부 장관직을 맡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는 대통령에게 '주일에 주일학교 교사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락해 주셔야만 할 수 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장관이 된 후에 매주 토요일마다 고향인 필라델피아에 있는 교회에서 주일학교 교사의 사명을 감당했습니다. 

 

하루는 누가 이렇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백화점 사업, 장관일 기타 일들로 바쁘실 텐데 주일학교 교사직을 맡을 수 있겠습니까?' 그러자 그는 정색을 하면서 '무슨 말씀하십니까? 주일학교 교사가 제 본업입니다. 

그 외에는 그저 부업에 불과하지요'라고 했습니다. 

그는 세계 전역에 수많은 YMCA 건물을 지어주는데 적극적이었습니다. 우리나라 종로 2가에 있는 YMCA 건물도 그의 회사로 지어진 것입니다. 

그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평생에 돈을 많이 벌었습니다. 지금 제가 갖고 있는 건물과 땅 값만도 200억 달러가 됩니다. 하지만 제 소유물 중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11세 시골 소년이었을 때 산 2불 50센트 짜리 조그마한 성경입니다. 

저는 이 성경 덕분에 하나님과 사람을 알게 되고 오늘 제가 있게 된 것입니다.' 

 

어느 날 한 사람이 그의 성공의 비결을 묻자 '45년 전에 나는 하나님의 약속은 틀림없다고 믿었지요.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는 말씀입니다.

 

샬롬!!~~~
하나님을 가장 영화롭게 하고 기쁘시게 하므로 마음의 소원이 성취되는 믿음의 주인공이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