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박 선교사] 감사
감사는 모든 불평과 불만을 소멸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본문
불평만 일삼는 불평 나라의 한 젊은이가 감사 나라로 유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불평 나라 사람들은 그 젊은이를 향해 외쳤습니다.
“제발 감사를 꼭 배워서 우리에게도 감사를 가르쳐 주세요.”
젊은이는 감사 나라에서 열심히 공부하여 감사 박사학위를 따게 되었습니다. 이젠 더 이상 감사에 대해 배울 것이 없을 정도로 유식해진 그는 자랑스럽게 자기 나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부둣가에는 기대에 부푼 많은 사람들이 그 젊은이를 마중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감사 전문가가 되었을 그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인터뷰 시간을 준비했고, 사람들은 기대에 찬 표정으로 그의 소감을 기다렸습니다.
젊은이가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감사나라는 감사 밖에는 배울 것이 없었습니다. 전 감사만 징그럽게 배우다 왔습니다.
"감사"… 솔직히 이젠 지겹습니다.”
한편, 감사나라의 한 젊은이가 불평 나라로 유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 역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으며 떠났습니다. 감사나라 사람들은 손을 흔들며 말했습니다.
“어떻게든 불평나라 사람들의 문화와 풍습, 역사들을 배워서 그들과 더 화목하게 여러 면으로 교류할 수 있게 해주세요.”
젊은이는 열심히 공부하여 짧은 기간 동안 불평 박사학위를 땄습니다.
불평 나라에 대해 잘 알게 된 그는 드디어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가족을 비롯한 여러 사람들은 그가 불평 나라에 대해 어떤 것을 배워 왔는지 궁금해 했습니다.
그를 위해 마련된 단상에 오른 젊은이는 이렇게 연설을 시작했습니다.
“감사할 줄 아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배웠습니다. 그 중요한 진리를 가르쳐준 그 나라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람들은 감사를 드리기 위해서는 성공이나 합격, 승진 등 특별한 기도 제목이 응답 되어야만 감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감사는 지나가는 바람같이 사라지고 삶의 행복에 영향력을 주지 못합니다.
진정한 감사는 모든 일에 항상 감사 해야 합니다. 그래야 불평, 불만, 걱정, 근심, 모든 염려 스트레스가 내 안에서 살지 못하고 떠나갑니다.
진정한 감사는 어렵고 힘든 환경 소망이 안보이고 절망으로 가득한 어두운 터널에서 더욱 힘차게 해야 합니다.
사탄은 끊임없이 염려와 두려움, 미움과 시기, 질투, 다툼과 짜증, 등 불평의 씨앗을 심으려고 합니다.
그럴 때는 빨리 감사의 씨앗을 뿌려야 합니다. 감사는 모든 불평과 불만을 소멸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감사는 감사하는 만큼 감사의 능력을 깨닫게 되고 감사를 깨닫는 만큼 감사 할 수 있고, 행복은 감사하는 만큼 행복 할 수 있습니다. 감사의 문이 열려야 행복이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샬롬 ~!!
오늘도 감사와 기쁨과 소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복된 삶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말씀 묵상] 예후의 기름부음, 심판의 시작 (열왕기하 9장 1-13절)2024-09-18
-
[말씀 묵상] 나 하나쯤이야..2024-09-18
-
[말씀 묵상] 누구와 연합할 것인가 (열왕기하 8장 16-29절)2024-09-17
-
[말씀 묵상] 추석 덕담 모음2024-09-17
-
[말씀 묵상] 우연이 아닌 섭리 (열왕기하 8장 1-15절)2024-09-16
-
[말씀 묵상] 좋은 동반자2024-09-16
-
[말씀 묵상] 사마리아의 참상의 반응 (열왕기하 6장 24 - 7장 2절)2024-09-14
-
[말씀 묵상] 분노의 독소2024-09-14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