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박 선교사] 집중하는 삶
후회 함이 없는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후회 없는 인생을 살게 됩니다.

본문
어느 작은 마을에 한 청년이 살고 있었는데 하루는 성주를 찾아가서 인생을 성공적으로 살 수 있는 비결을 가르쳐 달라고 했습니다.
성주는 대답 대신 컵에 포도주를 가득 채워 청년에게 건네주더니 옆에 있던 군인을 불러 세워 갑자기 무서운 명령을 내렸습니다.
청년이 포도주 잔을들고 마을을 한 바퀴 도는 동안 뒤를 따르다가 청년이 포도주를 엎지르면 그의 목을 베라는 것이었습니다.
바짝 긴장을 한 채 한 방울의 포도주도 흘리지 않은 청년은 식은땀을 흘리며 다시 성주 앞에 섰습니다.
성주는 마을을 도는 동안 청년이 무엇을 보았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는 아무것도 보지도 듣지도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성주는 거리에 있는 거지와 장사꾼도 못 보고 술집에서 여자들이 노래하는 소리도 듣지 못했느냐고 엄하게 물었습니다. 청년이 솔직하게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성주는 그제야 빙긋이 웃으며 "그래 그것이 바로 너에게 말하고 싶은 인생의 교훈이다.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에도 정한 푯대를 바라보고 그렇게 정신을 집중시키고 한눈을 팔지 않는다면 너를 둘러싼 어떤 유혹의 소리도 들리지 않을 것이다. 필경 너는 성공적인 삶을 보장받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평생 복음 전하는 사명에 집중한 바울은 이렇게 노년에 고백합니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자에게도니 (딤후4:7-8)”
곁다리는 결코 진짜 다리가 될 수 없습니다.
조화는 아무리 아름다워도 생명을 잉태할 수 없습니다.
안개가 아무리 짙어도 산을 영원히 가릴 수는 없습니다.
흘러가는 나뭇잎에 집중하면 인생은 허무할 뿐입니다.
후회 함이 없는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후회 없는 인생을 살게 됩니다.
누가 뭐라고 해도 흔들리지 않는 초 집중은 한가지 일에 전념해야 합니다.
샬롬 ~!!
그 누구도 원망하지 말고 간섭하지도 말고 한번 밖에 없는 소중한 내인생 귀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데 초 집중하며 후회없는 아름답고 귀한 인생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말씀 묵상] 예후의 기름부음, 심판의 시작 (열왕기하 9장 1-13절)2024-09-18
-
[말씀 묵상] 나 하나쯤이야..2024-09-18
-
[말씀 묵상] 누구와 연합할 것인가 (열왕기하 8장 16-29절)2024-09-17
-
[말씀 묵상] 추석 덕담 모음2024-09-17
-
[말씀 묵상] 우연이 아닌 섭리 (열왕기하 8장 1-15절)2024-09-16
-
[말씀 묵상] 좋은 동반자2024-09-16
-
[말씀 묵상] 사마리아의 참상의 반응 (열왕기하 6장 24 - 7장 2절)2024-09-14
-
[말씀 묵상] 분노의 독소2024-09-14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