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박 선교사] 믿음
진짜 믿음은 성경대로 반드시 따르는 표적이 있습니다.

본문
어느 뛰어난 연주자가 여성들을 위한 모임에서 훌륭한 피아노 연주를 마쳤습니다.
그 후 다 함께 다과를 즐기던 중 한 팬이 “당신처럼 연주할 수 있다면 난 무엇이든 내놓을 텐데요”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연주자는 입을 열었습니다. “아니요 그렇지 않을 겁니다. 무엇이든 내놓겠다고 하셨지만, 시간만큼은 내놓지 않으실 겁니다. 매시간, 매일, 매년 가만히 앉아서 피아노를 연습하지 못할 겁니다. 비난하려는 게 아닙니다. 그냥 당신처럼 될 수 있다면 무엇이든 내놓겠다는 말이 진심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었던 겁니다.”
<위대한 성공의 시작(얼 나이팅게일 저)>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꿈을 이루기에 늦었을 때는, 죽고 난 이후 뿐이다”라고 말하는 저자는 자신이 간절히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위해 실제로 행동한 사람은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성공의 공식을 단순하게 “목표 설정(계획) + 자기주도성(실행) = 성공”이라는 도식으로 설명하는 저자는 성공한 사람이란, ‘자기가 원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하고, 이를 위해 목표를 향해 쉬지 않고 정진하는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향해 끊임없는 움직임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늘 “000 할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 내놓을 텐데”라는 말을 하고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말만 할 뿐 일을 해내기 위해 내놓는 것은 드물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 어떤 것도 내놓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램 차란은 "실행력이 없는 비전은 비극이다."라고 말합니다.
많은 연구결과에서 조직 혁신 작업의 성과가 새로운 방법의 채택보다는 기존에 알려진 지식을 얼마나 잘 활용하고 실천했느냐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씨앗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땅에 심어지고 발아하여 나무가 되어야만 그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성경대로 예수님을 믿는사람은 성경대로 실행하는 사람입니다.
성경대로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은 절대로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천국은 성경대로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고 실행하는 사람이 들어갑니다. 이땅에 살아 있는 동안 자신의 믿음이 가짜인지 진짜 인지 확실히 자기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믿음에는 반드시 따르는 표적이 있습니다. 따르는 표적이 없는 믿음은 진짜가 아닙니다. 진짜 믿음은 성경대로 반드시 따르는 표적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순간 순간마다 살아계시는 주님의 손길을 체험하며 사는 사람들이 진정한 믿음의 사람들입니다.
샬롬 ~~!!
오늘도 주님의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체험하는 복된 날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말씀 묵상] 예후의 기름부음, 심판의 시작 (열왕기하 9장 1-13절)2024-09-18
-
[말씀 묵상] 나 하나쯤이야..2024-09-18
-
[말씀 묵상] 누구와 연합할 것인가 (열왕기하 8장 16-29절)2024-09-17
-
[말씀 묵상] 추석 덕담 모음2024-09-17
-
[말씀 묵상] 우연이 아닌 섭리 (열왕기하 8장 1-15절)2024-09-16
-
[말씀 묵상] 좋은 동반자2024-09-16
-
[말씀 묵상] 사마리아의 참상의 반응 (열왕기하 6장 24 - 7장 2절)2024-09-14
-
[말씀 묵상] 분노의 독소2024-09-14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0